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이야기

『 삐딱하게 』삐뚤어질테다 블로그 5월 방문자 그리고 이번에 리더스타임

5월 한달 정리
5월도 후딱? 지나가고 이제 6월이네요.
벌써부터 더운데 6월은 볼만한거같아요 ㅠㅠ
이제 3달지나면서 이번달에는 심각한 문제가 있엇습니다.
하지만 그건 그거고 방문자와 이번에는 리더스타임다시 적용해서 리더스타임을 대충대충 정리했어요.

삐딱하게프로필



5월 9일차로 네이버검색노출이 없어졌습니다.
이제와서는 별신경안쓰기로 생각했습니다.
언제가 다시 찾아주면 좋은거고 아니면 그대로 가는거고 ㅎㅎ

5월 까지 총방문자

5월방문자수



총 방문자가 53,579 명이네요.
네이버에 칼질당하고 뻘짓거리한다고 신경안써서 별루 안늘었는거같아요 ㅎㅎ

5월방문자통계



지난달 4월에 22,851명에서 이번달 18,326명으로 줄었어요 ;;
슬슬올라가고 있엇는데 네이버의 위력이 ㅎㅎ 4,525명 차이나네요
네이버없어지고 블로그 처음부터 다시시작하는느낌이랄까?
어떻게든 되겟져 ㅎㅎ
다시블로그만들어서 할까도싶지만... 이제 여름이라 귀차니즘 ㅠㅠ
제가 여름이되면 기운이없어서 멍하게있는게 더많아서 일단은 이거하나만 대충대충
네이버는 이제 신경 끄고 그냥 ㄱㄱ

5월 리더스타임 수익
5월 15일부터 리더스타임을 메인이랑 본문하단에 투데이뉴스랑 투데이포스커만 하단에 배치

5월 리더스타임



크게 많이 나온건아니지만 ...
하루에 한두번씩해서 수익이 좀 나더라구요.
대충 저번달 15일부터 다시적용시작해서 15일에 13,605원이 생겻습니다.
저한테는 애드센스만큼은 아니지만 리더스타임도 5월동안사용해보니...
초반에 나타났던 크롬에 악성코드페이지도 안뜨는거같으니..
이제 사용해야겟습니다.

Plus

암튼 5월에 네이버오픈캐스트도 한번 메인에 올라갔습니다 .
네이버오픈캐스트 메인은 선정되는데 네이버에 블로그노출안되는건 이해가 안가지만...
오늘까지만 징징거려야겟습니다.

그리고『 삐딱하게 』삐뚤어질테다 블로그 5월 대충대충 정리한것도 봐주셔서 감사하고

지금 까지 제블로그에 방문하신 모든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

6월에도 열심히..... 이제더워서 정신차릴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