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이야기

네이버 오픈캐스트 두번째 선정? 이번에는 방문자가 얼마나들어올까?

네이버오픈캐스트 선정
꿈을 꺼도 잘기억을 못하는 편이였는데...
안좋은 꿈을꾸고 멍하게있다가 찝찝해서 꿈해몽찾을려고 찾았는데
이상한꿈도 좋은꿈인경우도 있는데...
역시나 안좋은꿈 ㅡ.ㅡ
꿈해몽찾다가 네이버에 오픈캐스트부분에 어디서많이본게 보이여서.
블로그를 확인하니 ...
유입로그에 네이버유입이있네요
www.naver.com/유입이 또 몇페이지 ...
정신차리고 자세히확인하니 네이버 메인에 올라가있네요'';;
어째든 자축 짝짝짝!!!
기분은 좋은데 ... 살작은 장난치는 기분이랄까? ㅎㅎ

네이버 오픈캐스트선정



장난치는 기분이 드는이유가?
솔직히 네이버 메인노출되는것도 좋지만
저번달 블로그정리하면서 징징거리지 않는다했지만...
네이버에 블로그검색제외된게 들어갔음했는 작은 기대가 아직 남아있었나봅니다.
이렇게된김에 ㅎㅎ.
또한번 징징거려봅니다.
5월 9일 이후니까 ? 오늘이 6월 11일 한달하고 이틀 지났네요.
오픈캐스트는 메인에 올려주고 RSS는 등록 풀어버리는 이해가 안되서 ㅎㅎ 장난치는거같다하고한겁니다
Plus

암튼 네이버 메인에 올라간거 감사합니다.
그리고 ... 이해안가는건 안가는겁니다ㅎㅎ
네이버빼고는 내블로그 다노출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