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나만의 노하우?

블로그 방문자 체류시간을 늘리면 수익도 늘어난다!!

블로그 많은 만큼 같은 주제에 똑같은 글이 많다.
그만큼 자신의 블로그에 체류시간을 늘리는 건 그만큼 힘들다.
한번 본 글인데 또 보고 싶을까? 음?
아마 같은 글인데도 또는 사람들 추정해보면 자신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경우가 많을수도 있다.
블로그 디자인 글쓰는 스타일 등등, 참고용으로?

-0- 잡소리빼고 본론으로...

페이지뷰란? 방문자가 내 블로그에 와서 포스팅을 클릭하여 본 갯수라고 생각하면 되겟네요

하지만 체류시간이 늘면 블로그로 수익을 내고 있다면 수익을 늘리는데 좋은 방법이지만 쉽게 볼수도 없다.

방묹자체류시간



양과 질의 콘텐츠
양질의 콘텐츠을 만드는 길이 최선이다.?
말은 쉬운데 양과 질의 포스팅을 하더라도 새로운 내용이 거이 없다는 것이 문제가 될수도있다.
이래서 일지도 모른다 제가 뻔뻔해지자고 생각하는게 ? ㅎㅎ

블로그검색검과

블로그유사문서포함검색결과



네이버검색창에 블로그 라고 검색하면.... 17,524,070건이 유사문서 포함으로 하면 23,333,099건이 나오네요
블로그란 단어가 이렇게 많을 줄이야 ;;;;
그러니까, 자신의 이야기? 직접 실험하고 본인만이 할수 있는 그 무엇인가? 아닌이상은 비슷한 내용이 많다?
인터넷기사도 보면 컨트롤 + C ---> 컨트롤 + V 한 거 같은 기사를 많이 볼수있듯이 블로그도 자신만의 노하우가 없으면 똑같으니 양질의 포스팅은 진짜 힘든거 같다.

양질의 콘텐츠가 힘들다면 차라리 깔끔게 잘 정리한 글을 작성하는것도 괜찮은 방법으로 보인다.(이게 양질일려나?)

메타블로그에 등록
블로그 시작을 하면 메타블로그 웹사이트에 가입하여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등록을 한다.
이 부분은 기본적으로 하는것이니 왠만한 블로거들은 다들한다.

메타블로그효과로 랭킹 추천글 등, 메인에 노출 이게 된다면 폭탄을 볼수도 있을텐데 ㅠㅠ

관련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모으기 쉬운 기본적인 몇가지
내가 쓴 글을 내가 알린다.
포스팅한 글을 읽다가 관련 글, 참고, 등 이런한 형태로 연결해놓은 방법을 말한다.
티스토리에 플로그인 시스템인 이전글 넣기 시스템도 이와같은 방법인거같다.

티스토리이전글



포스팅 중간에 링크 넣기
포스팅 중간에 다른 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링크를 거는 방법이다.?
특정 키워드에 관련글을 URL연결하는 방법이다.
티스토리 기능으로는 키워드라는게 있는데 잘사용은 안하는거같다?

연재글을 작성?
연재글은 하나만 노출되면 다른 글까지 자동으로 노출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연재글을 적는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방문자를 늘리고 싶다면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꺼같다.
저는 연재글을? 매일 같은 내용? 음 'HTML & CSS & Java Script' 카테고리의 글이 따지고 보면 연재라고 말을 쓴건아니지만 연재라할수 있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