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나만의 노하우?

트로이(Troy) 이름은 맘에안들지만 기능은 최고

모바일 & 반응형웹 테스트 툴 - 트로이(Troy)
마크쿼리님 스킨수정할까싶어서 찝적거리다가 ....
애드센스 위치를 바꿀려고 이것저것하는중에 모바일 웹 또는 반응형 페이지의 인터페이스를 볼수있는 트로이(Troy)가 있다는게 생각나서 저도 제 티스토리블로그를 비교해 보왔습니다.
갤럭시노트2 랑 아이패드는 있어서 확인이가능했지만 왠만한 모바일기기는 다있어서 혹시나 오래된재품이랑 애플제품들 비교해보니 이런젠장 애드센스가 상단에께 조금짤려나오네요.

트로이(Troy) 홈페이지 - http://troy.labs.daum.net/

트로이(Troy)



문제가가 되는 기기
갤럭시 시리즈중 갤럭시S2, 갤럭시S
애플에 아이폰 시리즈 전부다 -0-
LG 옵티머스ONE

트로이(Troy) 트로이 가로사이즈320

[ 트로이(Troy) - 가로사이즈320px 스킨 수정 전, 후 ]

조금 짤려 보이는데 괜찮을려나 ??
애드센스 모바일상단 수익이 저조하든데 저이유는 아니겟지하면서 바로 스킨 수정했습니다 ㅎㅎ

수정하고 마크쿼리님 홈페이지 보니까
[3.0.5] 스킨업데이트 예정 이라고 떳네요
어떤게 업데이트 될지는 몰라도 다음버전 기다하고 있어야겟습니다 ㅎㅎ
Plus

모바일 & 반응형웹 테스트 툴 - 트로이(Troy) 이름은 트로이라 바이러스가?
생각나지만 기능은 최고인듯 보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