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이야기

구글 애널리틱스 경고? 메세지 번역해보니?

구글 애널리틱스 경고?
어제 아침부터 구글애널리틱스에서 경고 문구가 상단에 뜬다 ?
영어다 -0- 짧은 영어실력에 장문은 번역하기 힘들고 구글번역으로 번역을 했떠니 -0-
? 무슨 시간때에 두배로 방문수를 보고할수 있다?
하지만 자동해결? 빨리 해결한다?
도통 먼소리냐구 ㅎㅎ

중요한건 구글에메세지는 애드센스가 아니라도 사람을 긴장하게 하네요 ㅎㅎ

경고



구글애널리틱스 원문

구글애널리스틱경고메세지원본



Universal properties created prior to December 2013 may temporarily report doubled Visits counts between the hours of 0500-0800 in the View timezone. This issue corrects itself automatically. We are working on a fix to address this issue as soon as possible.
구글애널리틱스 번역(구글번역기)

구글애널리스틱경고메세지번역



12 월 이전 2013 년 만든 보편적 인 속성이 일시적으로보기 시간대에 0500-0800의 시간 사이에 두 배로 방문 수를보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자동으로 해결합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정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동으로 해결된다니 내가 문제있을껀 없어보이고 이시간이 언제냐구 -0- 0500-0800의 시간 사이? ㅎㅎㅎ
어째든 이시간에 방문자수가 재대로 집게 안된다는 말로 해석해서 그냥 잠깐은 참고만하고 네이버애널리틱스를 봐야겟네요.

부탁

문제를 해결할수 있게 수정해준다니 빠른 시일내로 고쳐주셧음 하네요 ㅎㅎ 메세지가 눈에 거슬려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