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이야기

티스토리 블로그 게시판 적용? 방문자도 글을 쓸 수 있다!!

티스토리에 게시판이...
티스토리에 누구나 글을 쓸수있는 게시판을 설치했어요?
근데 게시판이 꼭필요할까? 라는 생각이지만....
있으면 편할꺼같기도하고 내가 아닌 다른사람이 내블로그에 글을 쓴다? 음 ;;;
이런생각으로 테스트겸 설치했습니다.
처음에는 소셜댓글 디스커스가 많이보이길래 설치했는데 아직은 잘모르겟다.
게시판이라기보단 댓글에 가깝고;; 로그인도 해야되고 그래서 안쓰는게 ?
그래서 사이드바에 디스커스 설치했던거 때버리고....
티스토리 블로그 일부에 지금 설치한 게시판은 보통 홈페이지에 게시판이랑 비슷하다는점은 익숙한 화면일수도 있어서 혹시나 사용할까싶어서 설치해봣어요


티스토리블로그게시판



관련

티스토리 Disqus(디스커스) 소셜댓글 플러그인 댓글? 게시판? 어디다 쓸까?

설치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블루웹 블루CGI 홈페이지에 접속 [ 링크 ]

블루cgi



블루CGI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려면 무료회원가입후 위에 그림중에 블루웹보드를 신청해서 제공되는 링크를 티스토리에 적용하면 끝!!

좀더 써보구 게시판이 아니다싶으면 설문조사를 이용해볼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게시판적용



블루CGI 이용게시판 글쓰기 눌렀을때 위와 같은 형태로보입니다.

저는 일단 IFRAME 태그로 설치했어요
티스토리에 적용하실꺼면 높이, 넓이 가입하고 게시판시청한 링크 넣고 원하는 위치에 붙혀넣기하시면되요

<iframe height="높이" src="제공되는 링크" frameBorder="0" width="넓이" scrolling="auto"></iframe>


임시로 테스트해보고 계속사용할지 결정해야겟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