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이야기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늘릴려고 무식한짓을 했네요!!

어제 잠도안오고 피곤하니 멍한 기분있자나요 ;;;
예전에 아이패드에서 찾은 슬램덩크 전편 재생해놓고 ...
멍하게있다가 .... 시작했어요
블로그라면 방문자를 늘릴려면 메타블로그를 이용하라?
말을 많이 들었을꺼에요.
대표적인 메타블로그? 다음 View 손가락 가지고 삽질을 했어요
내가 구독하면 하면 구독자가 늘겟지?
내가 먼저해야 남도하겟지? 라는 생각으로 ... 시작


삽질



그저 아무생각없이 내가 구독 안된분있음 찾아서 구독 .... 구독.... 구독.....
(내가 머하고 있는거지? 라면서도 오기가 생겨서 계속)

참고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모으기 쉬운 기본적인 몇가지

다음뷰화면



계획은 활동하든 안하든 10,000명이였지만.....
손가락에 마비증상이랑, 손목관절에 무리가 오는 바람... 8.267명에서 STOP
시작할때 구독자가 100명정도 있엇는데...
하루정도 지나고나니 274명? 늘어나긴했네요 ㅡ.ㅡ;;
구독자와 구독중이랑 똑같이있엇는데 구독했는만큼 늘지는 않았지만 방문자가 늘어나긴했어요

티스토리블로그방문자통계



이제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방문자가 적었는데 삽질을 한 27일날 방문자수가 늘어나긴 했네요.
앞으로의 결과는 어떻게될지모르겟지만....
늘어나긴했는데 안좋은 점을 생각안하고 한짓이라 ..
올랐다 내렸으니 진짜 말그대로 삽질을 한걸수도 있겟지만 어떻게 될지는 좀더 두거 봐야겟네요.

혹시나 저때문에 피해를 본분이있으면 고개숙겨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