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유용한 어플

한눈에 최적화된 뉴스를 볼수있다!!! "뉴스퀘어(NEWSQUARE)" 어플

뉴스퀘어(NEWSQUARE)아이콘

뉴스퀘어(NEWSQUARE)
개발(제작)자 : NEWSQUARE Team
가격(라이센스) : 무료
이용마켓 : 구글플레이
사용기기 : 갤럭시노트2 (Android 4.3 루팅안함)

3월 10일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된 뉴스퀘어 일주일정도 사용해봤습니다.

뉴스퀘어(NEWSQUARE)는 에디터가 직접 요약해서 사용자가 읽기 쉽도록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앱입니다.
시간 날때 잠깐이면 최신 시사 이슈 를 확인할수있어요 ~~


뉴스퀘어(NEWSQUARE)정보



아이콘이 N으로 보일수도 있지만 번개표시로도 보이는듯하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빠르다? ㅎㅎ(무리수였나 ㅠㅠ)

뉴스퀘어(NEWSQUARE)회원가입



무료회워가입 이나 카카오톡으로 연결하기 둘중에 하나선택하시면 회원가입끝!!
회원가입은 이메일주소 랑 비번번호 비번번호확인 3번만하면 끝이라 간편하게되있어요.
쓸때없는 정보요구 안해서 좋아... 굿굿굿 !!

뉴스퀘어(NEWSQUARE)실행화면



어플 실행을 하면 분류별로 보기기능은 정치, 경제, 국제, 사회로 있네요.
중앙에그림이 실행하면 바로보이는 화면이고 옆에 숫자는 뉴스를 누르고 들어가면 안에 관련글 숫자? 에요.
알람기능 즐겨찾기? 북마크 관리도 할수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으로 깔끔해보이네요!!

뉴스퀘어(NEWSQUARE)관련기사



관련기사기능
에디터가 정리한 뉴스를 보다가 오른쪽 밑에 참조버튼누르면 관련기사가 떠요
요약된 글로도 더 궁금증이생기면 따로 검색 안하고도 바로 확인할수 있어서 맘에드는기능이네요

뉴스퀘어(NEWSQUARE)흐름기능



하나의 이슈가 하나의 글로 끝나지 않습니다.
에디터가 한 이슈를 끝까지 추적하여, 인과관계 순으로 정리합니다.
위에 처럼 설명이있는데 흐름기능도 맘에 드는게 기사가 나오면 그냥 이렇다하고 결론이없는경우도 잇긴하지만?.
다른기사에 묻혀서 못찾는경우도 있엇는데 나중에 알람기능가 함께쓰면 어느정도는 해결되는듯하네요.

Plus

뉴스퀘어(NEWSQUARE) 진작나왓어야하는 어플인거같습니다.;;
전첵적으로 깔끔하고 핵심적인거만 요약해주니 시간도절약되고 필요한부분만 빠르게 확인가능하니까요.
하지만 아직 출시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부족한부분이 좀있는듯합니다.


이슈되는 기사를 압축요약 그에따른 흐름을 알수 있게 해주시는 뉴스퀘어 개발자님들 앞으로도 계속 서비스 해주셨음 합니다^^

뉴스퀘어(NEWSQUARE)
다운로드(Download)저작권 보호를 위해 구글 플레이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