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잡다한이야기

돌아와주세요 ? Dropbox 처음에 스팸이줄 알앗네 ...

올만에 이메일 확인하면서 웃었어요.

Dropbox 에서 온 이메일였는데...

제목이 돌아와주세요!!!!

 Dropbox 이메일



내용은...

 Dropbox 이메일내용

회원님의 Dropbox 폴더가 요즘 좀 쓸쓸해 보이네요. :-(
Dropbox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시죠?
사용 중인 아무 컴퓨터나 휴대폰에서 모든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음
사진과 문서를 친구 및 가족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음
컴퓨터가 고장 나더라도 파일을 바로 복원할 수 있음
Dropbox를 다시 사용할 준비가 되셨나요? Dropbox 폴더에 파일을 끌어다 놓기만 하면 됩니다.
Dropbox를 많이 이용해 주세요.
Dropbox팀 드림
몇개월전부터 사용하고있는 폰에도 어플을 삭제가 안되서 사용안함으로해놨는데 ...
이런 메일을 받고 보니 티스토리블로그에라도 드랍박스의 활용방안을 생각해보고 알아봐야겟네요.
저는 씁쓸합니다 .... ㅎㅎ
드랍박스로 할수 있는 티스토리블로그에 할수 있는걸들이 머가 있을까?가 문제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