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유틸리티

개인정보도 줄줄세는데 애들이라고 예외 없다!!! 유해물차단프로그램 엑스키퍼(Xkeeper)

엑스키퍼(Xkeeper)아이콘

엑스키퍼
개발(제작)자 : 지란지교소프트
라이센스 : 셰어웨어 (회원가입시 15일 무료체험)
다운로드(Download) : 페이지하단 참조
엑스키퍼 신학기 이벤트 소개

엑스키퍼(Xkeeper)는 사용 프로그램 통제, 서비스 차단, 컴퓨터 사용시간 통제, 실시간 모니터링, 위치추적 등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신규회원에서 무료체험 15일이 제공되고요.
PC뿐만 아니라 요즘 스마트폰어플로도 유해앱 차단할수 있습니다.


엑스키퍼(Xkeeper)메인화면



엑스키퍼 메인화면에서 컴퓨터 및 인터넷 총 사용 시간을 확인, 컴퓨터 시간관리, 유해동영상·유해사이트·프로그램 차단을 사용(ON)/미사용(OFF) 설정, 밑에 아이콘들 관리자 메뉴 다할수있어요

엑스키퍼(Xkeeper)사용시간관리



사용시간관리기능은 사용시간제한프로그램으로 자녀의 PC사용시간 관리 및 사용내역도 모니터링할수있어요

엑스키퍼(Xkeeper)유해물검색



유해물검색기능으로 PC에 저장된 음란물동영상과, 사이트를 검색 할수있네요

엑스키퍼(Xkeeper)이용요금



유로프로그램이라 이용요금은 엑스키퍼 신학기 이벤트로 1년구매 기존 30% + 20% 할인하네요

회원가입 하면 15일체험할수있으니 지금 부터 사용해도 15일이면 이벤트가안끝나니 사용해보고 결정하셔도 하시면되겟네요.
위에기능 외에도 프로그램 차단관리, 사용기록통계보고서등 사용자가 필요한 옵션으로 지정해서 사용하면될꺼같네요.
청소년스마트폰중독도 요즘에 문제가 많으니 스마트폰 어플로도 스마트폰시간관리, 유해물란물 차단, 혹시나 의 자녀와 연락이안되면 위치 조회 서비스도 있네요.
Plus

웃긴점은 애들은 엑스키퍼 뚫기, 강제종료법을 하는 법을 찾아요 ㅎㅎ.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제거하기 힘들지만, 포맷을 통해 삭제를 할 수 있네요.
다른 방법도 있지만 ....(비밀)
회원가입하면 체험 15일이 주어지니 무조건 막으면 애들은 애들 나름대로 다른방법을 찾아내니 적당히 잘 타협해야될듯 싶네요.

엑스키퍼
다운로드(Download)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개발)자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