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유용한 어플

모바일 스윙 브라우저 (Swing browser) 어플 뭐가 좋을까?

스윙브라우저로고

스윙 브라우저
개발(제작)자 : ZUM internet Corp.
가격(라이센스) : 무료
이용마켓 : 구글플레이
사용기기 : 갤럭시노트2 (Android 4.3 루팅안함)

안드로이드 기본 브라우저 "인터넷" 이라는 어플 자동종료? 종료 버튼이 없어서 다른 어플을 찾아보는중입니다.

스윙브라우저 (Swing browser) 사용법은 그렇게 복잡하지도 않고 어느정도 기능도 있고 국산이라는게 끌리지만...
느낌은 크롬브라우저랑 몇가지 브라우저를 썩은거같네요

스윙브라우저정보



아이콘은 Swing browser의 S로 만든거같네요 ㅎㅎ(아님말고요...;;;)
어플리케이션 용량이 6.36MB네요

스윙브라우저약관



약관은 무줘건 동의하기보단, 한 번쯤은 읽어 보고 동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어플 뿐만아니라 어떤걸 이용하더라도 귀찮아도 읽어보는게 도움되겠죠?

스윙브라우저메인



메인화면이 버튼식으로 즐겨찾기되있습니다.

스윙브라우저에서네이버



별다른걸 못느끼겟군요 ㅎㅎ

스윙브라우저에서웹툰



노블레스 못봐서 켠김에 봤습니다..;;
흑... 라이피흘리네 ;;
설정에 들어가면 SNS설정, 검색, 사용자데이터, 스윙브라우저설정, 퀵전송설정, 프로그램정보... 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시작화면에서 제블로그 추가를해보니 파비콘설정된게 그림으로 바로나오긴하는데 좀시간이 걸리는거요.( 머지 ? )
알툴바랑 연동된다지만...
PC에서 익스플로러에서 크롬으로 갈아탄지오래되서 알툴바도 안쓴지 오래된거같습니다 ㅎㅎ
Plus

스윙브라우저 (Swing browser) 국산이라는거 빼고? 빠르다고하지만 저는 잘모르겟습니다...
그리고 크롬이랑 다른 기존에 브라우저 어플이 썩여있는거같기도하고 알툴바 연동해서 쓸꺼아니면 저같은경우는 아직은 별루인거같습니다.

국내 초고속 인터넷 환경에 걸 맞는 브라우저를 우리 손으로 만들자 라는 생각으로 스윙 브라우저를 개발했다며 스윙 브라우저는 외산 브라우저와는 달리 국내 환경과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얼마든지 반영할 수 있는 국내 기업에서 제작된 브라우저로 앞으로도 최고의 속도와 편리함을 드리겠다

라고 어디서 기사를 본거같은데 앞으로 기대 해보겠습니다 ...

스윙 브라우저 (Swing browser,알툴바연동)
다운로드(Download) 저작권 보호를 위해 구글 플레이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