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잡다한이야기

갤럭시노트2 액정 수리 과정 TSmartSafe 보상 처리 신청까지..

어제 액정깨먹어서 점심먹고 A/S센터로...
A/S센터 가기전에 꼭 전화한통은 해보세요.

삼성 전자 서비스 센터
(1588-3366, 영업시간 9시~18시, 일요일/공휴일 휴점)

전화한 이유는 서비스센터가서 재고가없으면 난감하자나요. ㅎㅎ
지방이라그런지 10개있다고해서 따로 예약같은건 안하고 출발했어요.
시간을 잘맞추어갓는지 A/S센터 도착하자마자 바로 접수 1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분해하고 조립하고 하는거보니 별꺼없어보이든데 -0-
액정수리비가 110,000원 나왓어요
어제 인터넷으로 찾앗을때 130,000원 정도였는데
수리비는 A/S센터에서 직접결제하거나 핸드폰 요금에 포함시킬수도 있는데 전 그냥 현금으로 바로...
TSmartSafe 보상 처리할려구했는데 기사님이 처음에 물어보시더라구요
보험어쩌구머라구했는데 있다고 하니 결제할때 견적서 챙겨주드라구요 ㅎㅎ
그러고 수리할때 액정부분에 저장되거나 하는게 있냐고도 물어봣어요.


파손액정 뒷부분에서 나사 몇개 풀더니 분해 -0-
그리고 갈고나면 옆부분에 글킨자국이많은데 그것도 교체되는지 알앗는데
이부분 교체는 돈 더내야된다고해서 패스했어요 ;;
어제 인터넷으로 검색할때 파손액정매입하는게있어서 혹시나 저장되는게 있나 찝찝했는데 ...
그런거없다니 교체한 폐액정은 달라구하니 챙겨주네요.
안된다는말은 안하든데 ? 내가 좀 거칠게생겻나 ? ㅎㅎ
그러고 TSmartSafe 보험처리할려고 T Smart Safe 행복센터(1599-4962) 전화해서 접수하고 어제알아본 집근처에 T world 대리점? 센터? 가서 TSmartSafe 보상 문의하니 필요한서류 준비해서 오면 팩스보내준데요... -0-
<TSmartSafe 보상 처리 구비 서류>
사고 경위서, 개인정보처리동의서(멜로 보내주면 다운받아 출력 후 자필로 작성)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견적서/진단보고서(AS센터에서 발급), 전산 영수증(AS센터에서 발급)을 준비해서 TSmartSafe 보상 센터 FAX(1566-4249) 보내면된다.

어제인터넷으로 검색해볼때 T world 대리점? 센터? 바로접수되기를 기대햇는데 팩스보낼때도없는데 팩스라도 보내준다니 다행? ㅎㅎ
나머지 이메일로온 구비서류들도 출력하고 자필로 기재? 한서류 팩스보내고 TSmartSafe콜센터에 전화해서 확인했어요.

TSmartSafe 보상절차



서류확인중? 팩스보냈으니 이제 기다려야지...
대충 설명으로 일주일정도걸리니 머어쩔수없겟지만;;
내일바로됏음 좋겠다
그러고 폐액정도 생겻으니 매입하는곳을 알아봐야겟네요 ㅎㅎ
Plus

포항에 직거래로 액정사는곳없는건가 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