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잡다한이야기

무서운건 아닌데 그냥 넌 이유없이 그냥싫어!! 새벽의 바퀴벌레와 사투

바퀴벌레와 사투?
제가 원룸건물에 사는데 화장실갔다가 싱크대에서 손을씻을려는데 ....
엄지손가락만한 바퀴벌레가....
잠깐의 눈싸움을하고 잡을려다가 결국놓쳤어요 ;;
찾는다고 싱크대에있는 물건 다끄집어내고 둘러보니..
이사할때는 몰라던 싱크대에 안쪽에 생각보다틈이 많아서 살림살이다 꺼낸김에 틀어막았어요
그리고 이리저리찾다가 아침이 됐는데 다행이도 다시보여서 잡긴잡았어요
이상하게 2년마다 새건물로 이사하는데...
새건물이라도 이사와서 청소도 잘하고 하는데 사는동안 꼭 한번은 보는거같네요.

바퀴벌레



바퀴벌레 잡고나서 집에 대청소하고 컴퓨터앞에 앉져서 바퀴벌레 관련 애기 찾다가 보니...
거이 세스코, 해충박멸 등등... 이런종류만 보이다가 생각보다 놀라운사실을 알게됏네요
약하다는 약에도 잘안죽는 바퀴벌레가 보통가정에 하나씩은 다있는 제품으로 죽는다는게 ;;;
그리고 저는 군대를 제대로 다녀온건 아니지만 군대에서는 이걸루 못지우면 안지워지는거다라고하는 그것...



그것은 치약!!!
바퀴벌레에 실험한 영상이 있는데 바퀴벌레가 치약을 지나가기만 해도 죽는 영상이 저를 놀라게 하더라 군요



이영상을 보고 생각한게 두가지있습니다.
바퀴벌레가 보였던곳이나 잘지나다니는 곳 나올만한곳에 치약을 살짝발라 둔다.
치약위로 지나가면 좀지져분해지긴하겟지만....
청소를 안하는게 아니니까;;
그리고 다이소? 같은 할인마트에서 분무기를 1~2천원에 사서 물이랑 치약을 썩어놧두고 바퀴벌레가 나타나면 뿌려주면 ;;;; 아마죽을꺼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바퀴벌레가 불소와 붕산을 싫어한다는데 ;;;
불소치약도있는걸아는데 불소는 그렇다 치고 붕산은 붕산먹이 애기도 많은데 효과없다는애기도있어서 믿음이안가더라구요
때려도 잘 안죽고 생존,번식력 강한 바퀴벌레가 강한약에도 콧방귀 끼면서 치약에 저렇게 될줄이야 ㅎㅎ
Plus

대청소도했고 나왓던 바퀴벌레도 잡았으니 ...
지금 이사온집에서는 아니 앞으로 사는 동안에는 두번다시보기 싫다 무서운건 아닌데 그냥 넌 그냥싫어!! 우린 안친해지는게 좋을꺼야^^
뭐;; 나중에또나와서 치약으로도 안되면 업체에다가 문의하는게 제일 안전하고 빠른해결책인지도 모르겟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