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잡다한이야기

요즘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신경끄라고 광고가 나오지만..

신경끄라고...?
광고 내용을 보면....

정재오빠, 요즘 스팸 스미싱 문자 많이 와?
그거 와야 돼?
그거거덩~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신경, 꺼두셔도 좋습니다!
뭐든 나쁜게 생겨도 최대한 피하게 할테니까요!
잘생겼다 LTE-A!


라고 나온다 중앙에 자막으로 3중 차단이라면서 밑에 그림처럼 내용이 나와요.



SK텔레콤 고객이라면



하지만....

최근에 신용카드 3사 고객정보유출 문제로 스팸? 스미싱문자가 많아오긴햇지만 이문자때문에 한번 2014년들어서 처음으로 한번크게 웃었다.
그리고 또한번은 설마 스팸? 스미싱? 아니겟지? 하면서도 기분 나쁘고 쌍욕까지 나올뻔한 문자가 있다

스팸메세지캡처1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
불법도박 연예인 중한명의 이름을 그대로쓰고 불법도박사이트 광고오는거보구 크게 웃었다.
스미싱문자지만 한번 웃어서 기분나뿌지 않게 넘어갔지만 .... 19일날 온 문자가 기분나쁘게하네요.

스팸메세지캡처2



오타가있긴하지만 ...
문자를 보내봤다.
하지만 답변도 없고 그래서 연락도했다.
전화도 역시 안받앗다;;
포항 시장 선거관련된문자?
유권자에게 직접 전화를 걸거나 명함을 배부할 수 있고 5회 이내에서 이메일과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어깨띠·표지물도 착용할 수 있다. 라는 내용은 뉴스를 통해 알고는있엇지만?

이건 너무한거같네요 저는 타지역사람이고 타지역사람한테 이런 문자를 선거유세? 보내는건아니지싶네요.
그래고 연락처를 어떻게 아셧는지도 궁금하네요.
혹시나 불법적으로? .... 아무튼 기분나쁜날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