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잡다한이야기

드뎌어 한번해먹엇다... 갤럭시노트2 액정에 금이...

어제 아침에 구미가 고향이라 일이잇어서 아침일찍기차역으로 출발
귀찮아 ㅠㅠ
집앞에 공사중이라 사람이많아서 사람피하려다가;;;
휴대폰을 떨어트렷다....

액정에 금이;;;


갤럭시노트2 액정파손



노트2 출시할때쯤 구입해서 잘쓰고 노트3 갤럭시 시라즈랑 다른 신규폰이 나와도 별다르게 크게 바뀌는게없어 잘쓰도잇엇는데..
젠장 속이쓰리다...
갤럭시 노트2 액정수리비가? 인터넷으로 검색하니 131,000원;;
잘모르니 만만한 SK(114)에 문의전화하고... 파손세이프 문의하니 다른곳으로 연결해주였다.
전화하고 알았는데 홈페이지가 따로있긴하더라구요


T스마트 세이프
http://www.tsmartsafe.com/



파손수리 보상 절차도 알아뎠으니 아침에일어나면 삼성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액정부품이 있는지 확인하고 나서출발해야겠다;;
근데 포항은 A/S가 두군대 있는데 설마 있겟지? ㅎㅎ
그나마다행인게;;;
액정만 금이가서 작동에는 문제없다는것이다
그러고하나더는 T스마트 세이프에 포항에 보상센터 확인할수잇는게있는데 집앞에 있는듯하네요 여기도 전화해봐야지?
여기서 서류접수랑 처리되면 팩스랑 보낼일없으니 편할텐데 제발되기를...
그런데 액정수리비?교체비? 확인한다고 인터넷검색할때 보니 파손액정 매입하는곳이랑 뉴스가잇던데...
매입해서 중국으로수출?
과연 문제가없을까?
인터넷으로 사진찍은거 뒷부분이 찝찝하든데
과연 거기에저장되는것이없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분분은 자세히모르겟지만
만약 그액정 뒷쪽에 혹시나의개인정보가남으면 몇만원에 내가스스로 내정보를 파는게아닐까? 하는 생각도든다.
좀더알아보고 저장되는게없다면 파손액정구입하는곳찾아서팔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