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이야기

삐딱하게 블로그 처음으로 네이버 오픈캐스트 메인에 선정되네요!!!

네이버캐스트
네이버 저품질? 검색반영되던게 없어졋네

지난 9일이후 네이버 유입이 없어졌습니다.

일단 네이버캐스트 메인선정 자축 짝짝짝 '';;

네이버캐스트는 포터사이트에 메타블로그라고 보면되고요
가입할때 5명의 추천이있어야 추천이 있어야합니다

네이버오픈캐스트



네이버캐스트 메인선정?
선정되는 기준은 모릅니다. ㅎㅎㅎ

네이버오픈캐스트 네이버메인선정



처음에는 한두개의 www.naver.com 유입이보여서 다른건지알았습니다.
방문자수가 확늘어났길래 확인을해보니 ;;

네이버유입



몇페이지가 이렇게 '';;
우와 좋다 ㅎㅎ
나름 네이버노출이 사라지고 기운빠져있긴했다만....
네이버오픈캐스트 메인선정되서 네이버 첫화면에 나와서 유입이 상당히 늘었네요 ;;;

그저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오늘만 같아라 '';;
Plus

앞으로 다른계획을 세워서 실행해야 할꺼같네요'';;
우선은 예전 포스팅들 리뉴얼 작업부터하면서 고민해야될꺼 같네요

그리고 네이버 메인에 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