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이야기

티스토리블로그 밀어주기 클로즈베타 선정되다? 하지만 활용은?

티스토리 밀어주기 클로즈베타
오늘 티스토리에 로그인하고 관리페이지를 확인하고 있는데 ....
무엇인가 봐낀거같고 어색한느낌이 들어서 몇분간 유심히 봣어요 ;;
어라 ;; 밀어주기가 생겻네;;;

밀어주기



밀어주기방명록



밀어주기 클로즈베타 사용자로 선정되셔서 알려드립니다. 글쓰기 및 관리 화면에서 밀어주기 기능을 사용해보시고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집안일하고 밥먹고나니 방명록으로 티스토리에서 알려주네요
그래서 연결하고 테스트시작?

밀어주기 다음과 연결?

밀어주기다음연결



우선 다음(Daum)계정이랑 연결하라구해서 했습니다 .

밀어주기어플리케이션허가



밀어주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기능 허가

밀어주기 화면설정?

밀어주기화면설정



티스토리 공지에본 기본적인으로 보여준게 기본적으로 설정되있네요

밀어주기화면설정1



기본적으로하나있는걸 수정하거나 새로 만들기가 가능한데...
이거 멘트만드는것도 일이겟다 생각이드네요 -0-

밀어주기사용방법



사용방법은...
글쓰기에서 밀어주기항목에서 밀어주기 화면 설정해놓은거 클릭하고 이전글이나 서식같은거 넣듯이 클릭하면끝;;;



밀어주기 적용한모습은 공지랑 별다를꺼없다.

마무리...
설정할때는 힘든거없다.
제공되는 디자인은 하나뿐이다
100원 , 500원, 1,000원, 3,000원 지원금은 바꿀수는 없고 멘트는 바꿀수있다?
아이프레임으로 연결되든데... 이거 꼭 글쓰기에서 지정하는방법 밖에 없을까?
과거의 포스팅은 적용할려면 수정과정이 필요해보이고, 이번에 곧있으면 종료되는 다음뷰처럼 일괄 적용되는 방법으로 바끼는게 더편할꺼같다.?

밀어주기 수정해도 써도된다하면 ? 디자인이랑은 바꾸고 싶다.
하지만 자발적 지원금 ? 방문자가 집직 지원해주는 시스템이 수익이 날지는 의문이생기긴하네요

일단은 오늘 클로즈베타로 선정되었느니 어떻게들 활용할 방법을 찾아봐야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