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잡다한이야기

또 못썻네 아웃백 증정용 만원짜리 상품권

선물받은 기프트 상품권

상품권종류



저는 아시는분이 가끔씩 기프트? 상품권을 줍니다...
올만에 만났더니...
이번에 상품권을 주더군요
근데 매번 주시던 아웃백상품권이 아니라서 어디다가쓸지 ㅎㅎ
SK에너지, CJ 상품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개해서 8만원이네요
SK에너지는 주유? 전 자동차없는데 ㅎㅎ
대형마트에서 사용가능하니 장볼때써야지 ㅎㅎ
암튼 나름 공짜로 8만원이라는 수익이 생긴거네요 ㅎㅎ
이거받고 집에와서 보고 지갑에 넣을려고하는데 ...
예전에 받은 아웃백 상품권이....

아웃백상품권



가지고있는 아웃백상품권 20만원 + 증정용 1만원 ;;;

아웃백증정용만원상품권



증정용이지만 만원이 기간이 지났네요...
지난달 30일까지 ...
만원 날아갓다 ;;
예전에도 증정용 몇개 못쓰고 버렸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