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잡다한이야기

윈도우 포멧하고 프로그램설치하면서... 스매쉬히트 최고점수 갱신?

윈도7설치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알수없는 오류가 생기면 가장좋은 방법이자나요
그래서 얼만전부터 한번해야지하면서 오늘 맘먹고 윈도우포멧하자;;
미루면 또 언제할지모르다 생각하고 ...
오래전에 울트라IOS로 USB로 윈도우7 설치하는걸 만들어놓은게 있어서...
윈도우 포멧하기시작했어요....

참고

윈도우(Windows) 포멧 후 필수 드라이버 & 유틸리티

Adobe Master Collection
MS오피스프로그램
한글
윈도우7 최적화...
윈도우업데이트.....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 설치등.... 다했는데 여기까지는 좋았는데 ...

스티커메모



뒤늦게 알아버렷네요ㅠㅠ
윈도우7 쓰는데 자체기능인 스티커메모를 저장안했다는걸 ㅠㅠ
중요한게 많았는데 ....
생각도 못하고있엇는데...
이제는 PC에다가 메모하는건 다른걸루 바꾸든지 저장하는 습관도 가져야겟습니다 ㅠㅠ

스매쉬히트점수



스매쉬히트 - 최고점수 갱신 9단계 9,902점
특별하게 스트레스풀께없으니 유리깨지는소리가 좋아서 이걸루 스트레스푸는거가네요 '';;
메모저장 못한건 아쉽지만 그때문에 스매쉬히트 집중해서 최고점수를 갱신했네요;;;

스매쉬히트점수 갱신한걸 좋아해야될지 중요한메모날려먹은걸 아쉽어해야될지 ㅠㅠ
어째든 미루던 포멧을했다는것에 만족해야겟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