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ngeon & Fighter/던파이야기

던파의 동심으로 난 동심이없나는거 같은데....?

동심이벤트



어린이날 맞이 - 동심으로 돌아가는 이벤트
이벤트기간 2014.04.29 ~ 05.22 까지
던파 어린이날이벤트페이지 : http://df.nexon.com/df/pg/spin14

이벤트는 하면 좋으니 일단은 시작했어요..
적정레벨에 4판에 1번기회;; 첫접속 1회
대충 2캐릭정도 하면 하루 40판정도되긴됩니다.
하루 최대치가 10회니까요

어린이날 이벤트 보상

어린이날 이벤트 보상



각각의 보상아이템에서 나오는거 그나마 좋은거 표시해놨더라구요.
다른거는 필요없고 장비보호권 이랑 증폭보호권 때문에 시작했어요

던파 게임상에 이벤트 모습
어짜피 이벤트만할생각이라서 저렙캐릭 키울겸 74짜리 캐릭시작했어요.
던파도 오래하면 지겨우니 노말로 이벤트만 ㄱㄱ

던파에서 어린이날 이벤트



접속할때 지급되는걸루 했지만....
시작부터 꽝....
그리고 이벤트 방식으로 보니 생가나는게 있더라구요 '';;

스롯머신



위그림같은 모양은 아니지만 예전 어릴때 오락실에서 상품탈려고 -0-
신나게 하던 오락기가 생각나;;;
나이를 먹엇인지 이번 던파 동심으로 돌아가는 이벤트 방식이 왜 이게 생각났는지 -0-
동심으로 돌아가는 이벤트가 동심파괴 이벤트? ㅎㅎ 어째든 저한테는 상품이 장비보호권 이랑 증폭보호권이네요
이번에도 안나오겟지만....
저렙업시킬겸 해야겟습니다...
그리고.... 어린이날 이벤트보다는 주말에 진행되는...

만세라 용돈미션으로 더욱 빛나는 황금연휴 이벤트!

5월 3일부터 ~7일까지 황금연휴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꼭 해야겟네요
이번에 나름 머리쓴게 개인정보당 1회
여러개정으로 못하게 막아놓고 아쉽다;;
버닝피로도이벤트도 같이 하니 대충 하다가보면 만원 생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