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게임어플

단순한 유리깨는 중독성 게임어플? 스매쉬히트(Smash Hit)

스매쉬히트(Smash Hit)아이콘

Smash Hit
개발(제작)자 : Mediocre
가격(라이센스) : 무료
이용마켓 : 구글플레이
사용기기 : 갤럭시노트2 (Android 4.3 루팅안함)

Smash Hit는 유리깨면서 멀리가기 게임이에요

무료버전에서 프리미엄으로 업글하면 이어하기됨....
하지만 처음부터 해도 재미있는거같아요 ㅎㅎ;;;

스매쉬히트(Smash Hit)정보



게임한게 있으니 데이터랑 캐시가 남아있네요 ㅎㅎ

스매쉬히트(Smash Hit)메인화면



처음시작할때 보이는 화면이에요
처음할때 고화질 바탕화면 보는 기분이였어요 ㅎㅎ

스매쉬히트(Smash Hit)도움말



메인화면에서 도움말버튼클릭하면 대충 설명이보여요

스매쉬히트(Smash Hit)옵션



혹시나 렉이이 생기면 그래픽에 품질을 내려서 하시면될듯하네요 ;;
게임은 사운드가 반이라고 생각하는 1인 ㅎㅎ;; 사운드는 빵빵하게

스매쉬히트(Smash Hit)게임방법



처음게임을 시작을 하면 하단에 방법을 알려줌.
그냥 유리에 부디치면안되니 터치해서 깨버리고 크리스탈은 총알과 같은 구슬 플러스니 무조건깨면되요
그리고 상단에 보일지모르겟지만 게이지는 한체크포인트당 길이라구해야될려나 ;;;
중요한건 공갯수 없으면 게임종료...
연속으로 크리스탈 깨면 여러발로 변하는데 최대 5발이에요
점점 이동속도 빨리고 벽에 부디치면 구슬 10개 감소

스매쉬히트(Smash Hit)방법1



제가 최대거리에 까지본 아이템이 왼쪽하단에 표시된 아이템 인데 일정시간동안 구슬갯수상관없이 연속발사...
그리고 느리게 만드는거 시계모양

스매쉬히트(Smash Hit)최고점수



체크포인트 4에;; 4095점 ㅠㅠ 스마트폰 게임에 젬병인가 ;;
은근히 힘들어요 ㅎㅎ
하지만 유리깨지는 소리 기분이 좋아요
그래서 한번씩하나봐요 ;;;
아참 최대 체크포인트는 12단계입니다...
Plus

주로 x톡 게임이나 요즘나오는 모바일게임은 횟수제한에 거이 캐시유도 하는게많은데 ...
Smash Hit 개인적으로 단순하면서 괜찮은거같습니다(프리미엄으로꼬시긴하지만... ㅎㅎ)
단 무료버전이라 이어하기가 안된다는점....
하지만 집중하게 되네요
묘한 매력이있습니다 ㅎㅎ

Smash Hit
다운로드(Download) 저작권 보호를 위해 구글 플레이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