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유틸리티

온라인게임 환경을 최적화시켜준다? "패스트핑(FastPing)"

패스트핑(FastPing)아이콘

패스트핑(FastPing)
개발(제작)자 : 한매크로
라이센스 : 프리웨어
다운로드(Download) : 페이지하단 참조
사용OS : windows 7 proffesional k(32bit)

패스트핑(FastPing)은 최적화된 상태로 원활한 게임환경을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때 주의 무료다운로드버튼 누를때 로그인플러스 가입하라면서 나오는데 안해되요


하단에보면 다음에하기버튼 클릭해서 다운로드하시면됩니다.
설치시 패스티핑 제휴서비스(쇼핑몰바로가기) 추가여부있어요
필요없으시면 체크해제

패스트핑(FastPing)설치과정



필수로 설치해야되는거 만 체크하시면 될듯싶습니다 ;;

패스트핑(FastPing)메인화면



메인화면에 눈에 익는 CPC수익모델인 애드센스가 보이네요 '';;

패스트핑(FastPing)앱기능



다른 기능은 필요없고 제가하는 던전앤파이터가 있길래 적용했어요;;;
던파할때 영상녹화할때 HD화질로 녹화된디니 한번사용해봐야겟네요 ;;

패스트핑(FastPing)환경설정



환경설정에서 원도우 시작시 프로그램 자동실행이 ''
해제하고 내가 쓸때만 켜야지 ;;;

패스트핑(FastPing)실행



프로그램 실행하면 버튼이 우측하단에 뜨는거 누르기만하면되요..
스타트 누르면 최적화하고 스탑모양이보이면 실행된겁니다.
제가 네이버N드라이버탐색기 설치해서 사용하는데 스타트누르니까 자동 로그아웃되네요
게임외 다른프로그램이 인터넷사용되는걸 다끊어버리나봅니다 ㅎㅎ
Plus

예전에 한동안 게임을 신경을 안썻는데 요즘 다시 던파를 조금씩 하는데 렉이 너무걸려서 -0-
한번설치하고 사용했더니 나쁘지않는거같은데...일단 하루바께 사용안해봣으니 좀더 사용해보고 결정해도 늦지는 않을꺼같네요 ㅎㅎ
그나저나 왜 패스트핑(FastPing)이라는 이름에 프로그램이 여러개 있는건지 ㅡ.ㅡ; 어느게 진짜? 원조? 일까요 ㅎㅎ

어째든 근본적인 해결은 안되겟지만 한동안은 겜하면서 이것저것 테스트해봐야겟습니다.

패스트핑(FastPing)
다운로드(Download)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개발)자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