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잡다한이야기

친구야 이제는 우리 그만 헤어지면 안될까? 금연실패 !!

금연



이제는 금연실천?
담배를 끊을려고 어제 하루 노력해봣어요.

결과는....

실패



ㅈㅈ 결국 담배가 입에 물려잇더군요.

시작은 아침 6시부터 ~ 저녁 8시 몇시간 총 10시간 못 참겠더라구요;;;

일부로 깨어잇음 힘들꺼같이서 잠만잣는데...

계속 자는것도 힘들고...

깨어 잇으니 담배 생각에 10분이상 한가지에 집중을 못 하겟더라구요 ㅎㅎ

어릴때부터 사귄친구가 이제는 15년? 지기라 그런지 이별하기가 힘든가 봐요

어제 상태로 봐서 잠만 계속 자면 금연을 실천 할수 있을꺼 같은데...



전자담배



그것도 안되니 다른 종류에 방법을 보면...

사탕 이건 담배끊을려다가 당료랑 다시 치과가야 될꺼같고

껌 턱에이상생겨서 주걱턱?되면 ㅈㅈ턱 관절 쪽도 치과에 포스터 같은게보이든데 이것도 치과 ㄷㄷㄷ

금연침? 이건 가는게 귀찮은게잇고

금연보조제도 찾아보니 거기에 더 중독된다고 하니 본인의 의지 바께 없을꺼 같은데 요즘 같이 세상에서 스트레스 때문에 잘될까도 의문 이네요
곧 담배가격도 인상될꺼고 지금같은 추세로보면 길에서도 금연해야도고 흡연장소도 별변치 않은데....

참 골치아프네요

참신기한게 담배안피고 있는데 왜 집중력이 떨어질까요 ?

그러고 몸에 한기가 드는것도 있고 참 심각하네요

친구



처음 부터 안친해졋으면 이고생 안할껀데....

친구야 제발 우리이제 모르는척하고 지내자 ㅇㅇ?

담배 끊고는 싶은데 쉽지않아서 주절주절 적어봣네요 ㅎㅎ

안그래도 불면증이있는데 ... 오전에 억지로 잤더니 지금까지 깨어 있어도 눈이 말똥말똥하네요 ㅎㅎ

술은 조절? 끊기 몇년을 입에 안됏으니 끊은거겟죠? 술은 되는데 담배는 왜 안되 ㅡ.ㅡ 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