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그외...어플리케이션

걷기만해도 기부가 된다 ? "빅워크(Bigwalk)" 기부어플

빅워크(Bigwalk)아이콘

빅워크(Bigwalk)
개발(제작)자 : 빅워크
가격(라이센스) : 무료
이용마켓 : 구글플레이
사용기기 : 갤럭시노트2 (Android 4.3 루팅안함)

걷기만 해도 기부는되는 앱이있다는건 알고는있엇지만 이제는 사용해볼려구 설치해봣어요
날씨도 많이 좋아졌고 요즘에 살이쩌서 저녁에 산책겸 걸을때사용하면 될꺼같네요
걷는운동이 제일좋다구들 하자나요 ;;

빅워크(Bigwalk)정보



아이콘에 하트가 두개 뽕뽕 '';;

빅워크(Bigwalk)회원가입



일단 사용 할려면 로그인해야되네요
어려운거 없이 회원가입 버튼 누르고 간단한 정보입력하고 등록버튼 클릭

빅워크(Bigwalk)메인화면



실행 할때부터 보이든 곰탱이 한마리가 보이네요 ㅎㅎ

빅워크(Bigwalk)사용후



아직사용을 안해서 스크랩해왓어요
사용후에 얼마나 걸엇나 칼로리소모 확인할수 있네요 ㅎㅎ
빅워크 사용법
1. Bigwalk를 다운받아 설치한다.
2. Bigwalk를 실행하여 걷는다.
3. 걷는 만큼 기부되는 ‘noon’이 쌓이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4. 걷기를 멈추면 (stop) 자동으로 기부가 된다.
5. HISTORY 목록에서 내가 걸은 정보와 기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6. facebook을 통해서 운동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7. 나의 운동정보를 네이버 건강 서비스를 통해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빅워크(Bigwalk)GPS설정



사용조건 중에 GPS는 꼭 켜져있어야되니까 확인하시는게 좋을꺼에요
Plus

이제 날씨도 풀렀고 불면증이있어서 늦게 잠들곤했는데 ...
자기전 2시간? 전에 산책이나 가벼운운동이 도움이된다구하니
꼭사용하면서 불면증도 고치고 건강도 챙겨야 겠네요 ^^

빅워크(Bigwalk)
다운로드(Download) 저작권 보호를 위해 구글 플레이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