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잡다한이야기

무제한 듣기 스트리밍서비스 음원사이트 가격비교?

전 멜론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을하는데 갑자기 요즘은 스트리밍제공하는 곳이 많은데 다른곳이 가격이 어떨까 궁금해졌어요

꼭 멜론이 좋다기 보다는 제가 SK텔레콤을 10년? 이상 사용하다가보니 그냥 가입한거라 쭉쓰고 있엇어요

요즘들어서 최신음악은 듣지는 않고 예전 한참클때들었던 80~90년대에서 2000년초반 노래만 들어서 그냥 MP3다운 받을까? 생각도 들긴하지만....

흐흐흐

아님 어둠의 경로로 흐흐흐;;;;(찾기는 쉬운데...)

가끔 변덕이 생겨서 최신곡도 들으니 스트리밍서비스가 저한테 맞게다 생각해서 다른곳이 가격을 알아봣어요

멜론스트리밍

멜론 스트리밍클럽



멜론 www.melon.com

멜론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스트리밍클럽이 매월 6,000원 한달만 6,500원
생각보다 한달에 요금이 많이드네요ㅠㅠ
예전에 3천인가 2천원때였든거 같은데 ㅎㅎ

네이버스트리밍

네이버 전곡듣기



네이버 뮤직 music.naver.com

전곡듣기 매월 5,500원 한달만 6,000원
예전에 네이버블로그할때 네이버에서 뮤직기능 한번써본거같은데....
이거였든가 음 ;;;

엠넷스트리밍

엠넷 무제한 음악감상 가격



엠넷(Mnet) www.mnet.com

무제한 음악감상 매월 5,500원 한달만 6,000원
엠넷은 한번도 안써본거같네요;;;

다음스트리밍

다음 스마트폰 무제한 이용권



다음 뮤직 music.daum.net

무제한듣기 매월 5,000원 1개월 5,000원
다음도 예전에 처음 티스토리할때 음악나오게할수있다고해서 써본긴햇는데
블로그에 접속될때 시끄러워서 안쓴거같기도하고 기억이 잘안나네요

지니스트리밍

지니 음악감상



지니 genie.co.kr

음악감상 한달? 6000원
엄마가 사용하는 스트리밍
오래된 트로트곡 많이 찾아드렷는 기억이 잇네요

벅스스트리밍

벅스 음악만 원한다면

벅스 www.bugs.co.kr 음악만원한다면 한달 5,900원
15년전인가? 그때는 공짜로 많이사용한 벅스 ㅠㅠ

소리바다스트리밍

소리바다 무제한 음악감상

소리바다 www.soribada.com

무제한음악감상 매월 6,000운 한달 6,500원
한때 소리바다도 공짜로 다운받아서 가수 앨범별루 다받고했엇는데 ...
암튼 그때가 좋앗는데 ㅠㅠ
Plus

찾다보니 예전생각도 나고 한탄만 하네요 ㅎㅎ
그리고 위에 요금표기준으로 할인된거 다빼고 봣을때에는 다음이 매월 자동결제되는걸루는 5,000원으로 제일싼거같네요

이참에 다음뮤직으로 바꾸고 ? 티스토리 블로그에 이용을 할까나? 음 .....

그리고 다음뮤직 빼고 위에 찾은 음원사이트빼고 몇군대 더알아보니 거이 매달 6,000원이네요?

일부로 통일한건가? 음....

뭐 어떻게됐든 ....가격을 찾다가보니 스트리밍 서비스 한군대만 쓰는거보다는 할인이벤트때 잘맞처서 치고 빠지는 기술도 좋을꺼같다는생각이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