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ngeon & Fighter/던파이야기

던파가 이제 별껄다시킵니다 떵,요강? 안토니이벤트

안토니

4월 3일 정기점검이후 안톤, 소문의 진상 대공개 "내이름은 안토니" 라는 이름으로 새로시작된 이벤트하길래 해봣습니다.

이벤트 방법은 적정렙이 뜨는 일반던전을 사냥시 눈에 잘보이지도 않는 화산을 치면 그 화산색이랑 같은 거북이가나오고 잡으면 특정아이템이나, 버프를 주는 이벤트에요

그리고 안토니 이벤트는 만우절 장난의 연장인거처럼보이기도하네요 -0-



자세한건 이벤트 페이지 참고 : http://df.nexon.com/?GO=pg%7Cantony&ST=dnf&PS=foc

두캐릭으로 태동이랑 그란디네발전소 두군대를 돌았고 풀방에 풀피로 사냥햇고, 결과물은 개인마다다르니 그냥 참고용으로만 보시는게 좋을듯싶네요

태동맵

태동
총 9방

태동결과

적정렙 76렙이상 84렙까지 되요

결과를 보면 더러운 안토니 떵 구하는 미션은 달성한번도 못했네요

그란디네발전소맵

그란디네발전소
총 12방

그란디네발전소결과

적정렙 82렙이상 84렙까지 되요

그란디네결과 안토니 떵 3개 -0- 다른 잡템이 별루안나온듯하네요

개인적인 결론이지만 2가지 방법이있는듯하네요

1. 렙에 맞는 방이 많은 던전을 돌아서 미션도 깨면서 안토니도 잡는방법(풀방돌아도 안깨지는 경우도있음)
2. 짧은 맵이고 직방으로 가지는 던전에서 바로바로 클리어하면서 뽑기 이벤트도 같이하는방법(몇마리 안나옴)

이번이벤트 불편한점

녹색안토니

거북이가 너무작다

금색안토니

황금안토니 잡으면 99.99프로 돈폭탄인데 41골드바께안되는데 너무 난장판으로 나온와 먹기도 귀찮아짐

안토니돈폭탄



오늘 사냥한캐릭 바머캐릭경우 연속발사로나 평타로는 화산이 안때려진다.
요강이랑 떵이라는게 귀엽게는 해놨다만 별루 보기가 ㅡ.ㅡ 떵구할려구 노가다해야되다는게 ;;;; 좀그렇다
요강은 아이유엠피씨옆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