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잡다한이야기

파워? 블로거가 인사관리도 하나 봅니다



삐뚫어질테다
주의
"하루에 한번이라도 인터넷 기사라도 읽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시작했어요.
인터넷기사보구 포스팅 노하우가 생긴다는 말도있자나요 ^^
그리고 "좋은면이있으면 나쁜면도있다" 라는 말도있지만 난 왜 다나쁘게만 보이지
삐뚫어질테야 !!!
이글은 사실일수도 있지만 혼자만의 생각을 적은 글이니 오해없으면 좋겠습니다.

글쓴이 - A TearDrop -


네이버실시간,뉴스



등의 제목의 기사를 많았다....
내용을보면 파워블로거도 아닌거같은 블로거한테 파워블로거?
5,000원짜리 상품권 때문에 대형마트에서 억지 부리면서 떼를 썼고, 그걸로 스트레스를 받은 직원이 10년 이상 근무한 직장을 그만뒀다는 것이었습니다. 심지어 사진까지 찍으면서 거의 뭐 협박을 했네요.
그리고 다른내용은 블로그 홍보해줄테니 음식값을빼달라는 내용이였습니다.


파워블로거지기사



온라인이 자신의 쥐뿔만한 영양력으로 해도해도 넘하는거같네요.
5,000원이라는 상품권에? 다른이유? 글감이 없었나요? 아님 자극적인게 필요했나요?
진짜 파워블로거라면 이름값도 못하고 정직하게 운영하고 있는 다른 블로그들 욕먹이는거 같네요.
그리고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면 결국 언제가는 자신에게도 피해가 돌아간다는걸 아셔야 할껍니다.
다른 음식점같은 경우는 조금의 문제가 있는거같습니다.
이건 개인적인거지만...
한 음식점에 그냥가서 음식을 시켜먹을때랑, 같은 곳을가도 카메라랑 아님 사진을 찍고있음 서비스하는 태도가달라집니다.
이걸 악용한건 나쁘지만 음식점들도 자신들이 만든 문제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