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잡다한이야기

배수구냄새막고 벌래도 막고 냄새제로 설치가 쉽다는데 나는 고생하네!!!

냄새제로 설치하면서...
제가 구미에서 포항으로 이사온지도 6개월이 지났고 ...
이제 여름이 시작하니 하수구에서 냄새가 슬슬 올라오더라구요.
전에 살던집은 안그랬는데 -0-
새로지은 원룸건물인데 머가문제인지 ㅎㅎ
암튼 하수구에 냄새가 올라오는건 막을려구 SMZ, 하수구냄새차단, 하수구트랩, 하수구트랩 등등 이렇게 불리는 냄새제로라는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구입처 : 11번가
배송은 지방이라그런지 하루하고 조금더걸린거같네요 '';;
택배를 받고 일단 뜯고, 배란다에 하나 욕실에 하나 설치할려고 두개를 구입했는데 ...
제품에 문제가있나 부터확인했습니다.
다행이 물건은 문제가 없었으나....다른문제가 생겼네요 ㅎㅎ



냄새제로 1



택배받고 뜯으니 포상상태는 양호 ㅎㅎ

냄새제로2



일단은 뜯고 ... 상태확인하니 문제없었어요

냄새제로3



설치방법을 보고 바로 설치하로 욕실로 ㄱㄱ

냄새제로4



보조로 들어 있는 하얀색의 짤라서 쓰는걸루 크기를 맞출려고 가위로 짤랐지만....
조금 작아서 물내리니까 옆으로 다빠지네요 ㅎㅎ
그래서 일단 판매자랑 통화를 하니 ....
11번가의 상품페이지에서 Q&A에 문의 남기면 처리해준다고 하길래 ...
문의 남겼습니다.
오늘 아침에 확인하고 보내준다고하는데 ...
배송비 착불 -0- 읔 내돈 ㅠㅠ
근데 짜를때 조금 힘들었네요.
짜르기 편하게 흠? 홈? 을 만들어둔거같은데 그거 왜 다른 크기라도 자르다보면 그홈으로 가서 결국은 크기가 안맞아드간 느낌이에요

냄새제로5



다시보내달라고 문의도 달았고 하나더 산게 있으니 이건 안자르고 ...
욕실바닥이 약간 까질하게 미끌림 방지되있어서....
열심히 30~40분 밀어서? 바닥에 갈아서? 크기 맞추고 설치 성공 -0-
설치하고 물을 내려보니 조금씩내려가는게 답답하나 다른걸 차단한다니 어째든 설치완료
Plus

설명서는 쉽게 되있엇으나...
결국은 내잘못인지 제품의 문제인지를 몰라도 한번의 실패를 했습니다. ㅎㅎ
어째든 냄새는 하루정도써보니 안나는거같아서 만족합니다.
벌레? 올라오는것도 막아준다니 좋게 생각하고 문의했는거 배송되는데로 베란다도 설치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