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그외...어플리케이션

지식인보다는 질병정보는 메티컬비티 어플로....!!

메티컬비티아이콘

메디컬티비(MedicalTV)
개발(제작)자 : MEDICALTV
가격(라이센스) : 무료
이용마켓 : 구글플레이
사용기기 : 갤럭시노트2 (Android 4.3 루팅안함)

질병에 관한 모든것은 한눈에 메디컬티비(MEDICALTV)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병원에 가기엔 애매하고, 하지만 너무나 궁금할때~ 사용하는 어플.
매디컬티비는 IPTV 에서 VOD 서비스를 진행중인 영상을 그대로 제공된다니 조금은 더 믿음은 갑니다.

메티컬비티정보



질병관련 정보라 그런지 아이콘이 병원모양에 빠질수 없는 십자가가 보이네요 -0-

회원가입 없이 질병정보 영상을 볼수 있어서 회원가입은 아직 안했어요
회원가입하게되면 더 자세하고 다양한 의료정보를 얻을 수 있겠죠?
하지만 심각하면 병원으로 .....

메티컬비티실행화면



메디컬티비 어플은 영상을 위주로 소개가 되고 있고 최근영상과 가장 인기가 좋은 베스트영상, 그리고 메디컬클립,메디컬라이프 순으로 되어 있어요

메티컬비티검색하기



상단에 간단한 키워드로 검색가능해요
질문하듯이 입력하면 정신없이나와서 찾기는 조금은 힘들지도 ;; 키워드로 검색하는게 편해요
메티컬비티턱관점염관련영상 검색해봤어요

메티컬비티검색하기



얼마전에 치과갓다왓는데 검색하니 치과라는 단어가 포괄적? 이라그런지 메인화면에서 본듯 많이나오네요
영상은 최신순으로 보여주네요

메티컬비티턱관점염관련영상



재생해보니;;; 전문의사가?
관련 영상으로 다양한 의료 컨텐츠도 제공하며 영상에 나오는 전문의가 있는 병원과 위치, 연락처를 제공됨
Plus

몸이 이상하거나 안좋을 때 습관적으로 병원보다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비슷한 증세에 대해 검색을 하자나요.
검색을 통해 얻는 정보는 100% 정확한 답이라고 보기 힘든데 인터넷에 나와있는 정보나 비슷한 증세에 대한 것이 정확하게 믿는 경우가 많자나요.
총 21개의 진료과목을 포함하여 6개의 클리닉 있다니 차라리 메티컬티비 어플을 활용해 보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그래도 문제가 있음 가까운 병원을 찾는게 제일 좋을방법이겟죠 ? ㅎㅎ
다죽어가는데 어플검색하고잇음 ㅈㅈ

제목
다운로드(Download) 저작권 보호를 위해 구글 플레이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