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ngeon & Fighter/던파이야기

던파 카오스 29번째 만렙 달성 그리고... 봉인

카오스 만렙 자축?
던파 카오스 업데이트하고 한달 느긋하게 해서 29번째 던파 만렙(85렙) 추가했네요
초반에는 못보던 시스템에 올만에 업하는 재미가 있어서 회로도회복물약 종류인 PC방쿠폰으로 좌판기, 마일리지, 캐시아이템인 세라 2종류, 연금술사만드는 1개 다먹어가면서했습니다.
하지만 70렙이후 지겨워지고 ....
그냥 하루피로도 156만 사용하고 접속종료 귀찮음 안하고하니 만렙까지 한달정도 걸린거같네요.

던파카오스



제가보는 카오스캐릭의 장점은 무기도 노강으로 마봉하나만있음 어느정도의 데미지를 뽑으면서 즐길수있다는점이다.
하지만 일반고던이랑 진고던은 안해봐서 잘모르겟지만 조금만 신경쓰면 충분해보인다.

만렙후 지옥파티(헬모드)
총 : 35판 (만렙까지모인거만사용)
장소 : 코레발전소
난이도 : 이지 ~ 울티 (그냥 막돌음)

지옥파티헬 35판결과



처음에는 던파 퍼스트서버에 85렙 마봉인 존재하니 안할려구했다가 작정하고 레벨업 이벤트로 80렙에 제공된 에픽초돌 or 계정귀속 크로니클상자 때문에 헬시작
에픽초돌의 목표로 실버 단검무기인 "찬란한 여왕의 은장도" 카오스캐릭 1렙부터 85만렙까지 모인 정확하지는 않지만 819장 35판 하지만 결과는 생각가 다른다는점 -0-;;(초대장갯수는 개인마다다른수도있음)

카오스에픽초월읟돌



한푼도안쓴건아니지만 24,940,724 골드 상당히 모였네요
아참 카오스이계는 포기 귀찮아서 안한다는 -0- 여친 카오스 이계쩔해주면 토나옴 힘든거보다 귀찮아서 ㅎㅎ
헬모드 결과로 소울 4개 잡에픽 2개 이건 갈아서 도전장으로 바꺼서 본캐에 헬가야겠네요 ㅎㅎ

어떻게되었든 카오스 만렙 29번째 만렙 추가 했으니 카오스는 여기까지고 다음 2차각성이나 이벤때까지 봉인
앞으로 계획

던전앤파이터2014년업데이트일정



2014년 던파 대규모 업데이트 일정을 보니...
5월까지 그냥 절망이나 돌아야겟네요 ㅎㅎㅎ
보유계정 2개 캐릭 48개 만렙 29개 입니다 ...
70렙이상캐릭들 조금씩하면서 카오스나오고부터 안한 절망이나 다시 ㄱㄱ
그리고 4월에 예고된 남거너 각성 이건 관심없으니 아니 남거너캐릭이없으니 ㅎㅎ